2018년의 계획들

안녕하세요! 새해가 밝았습니다. 2018년도 저희에게 바쁜 해가 될 것 같습니다.

현재 저희의 최우선 사항은 마법의 가을 2차 배송입니다. 1월 8~10일에 발송이 될 것 같고요, 그러면 본격적인 2018년 스케줄에 돌입하게 됩니다.

1. 팟캐스트 알피지라이프밤의 마녀들 편을 제작할 예정입니다. 제이슨 모닝스타의 밤의 마녀들은 작년 펀딩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고, RPG를 안 해 보신 분들도 재미있게 하셨다는 이야기를 꽤 전해 들었습니다. 이 작품에 관해 또 2시간 정도 얘기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.

2. 추리/수사 전문 RPG인 검슈 시스템은 제13시대로 연을 맺은 펠그레인 프레스의 또 다른 인기 라인입니다. 한국어판의 펀딩이 2018년 1월이나 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.

검슈 RPG들은 다양하게 있지만, 저희가 먼저 선보일 것은 뱀파이어 스파이 스릴러 밤의 검은 사자들, 그리고 마스터와 플레이어 두 명이 하는 검슈 일대일 하드보일드 호러 크툴루 컨피덴셜입니다. 더불어, 여러분이 새로운 검슈 RPG를 만드는 데 자유로이 사용하실 수 있는 검슈 SRD도 공개할 예정입니다.

3. RPG 행사인 초여명 컨벤션의 준비가 시작됩니다. 현재 목표는 2018년 12월~2019년 2월 개최입니다. 이쪽도 홍보의 효과와 예약의 편의를 위해 펀딩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!

4. 참고가 될 공식 시나리오가 쌓이는 것을 기다려 왔지만… 올해에야 말로 크툴루의 부름 시나리오 공모전을 시작합니다. 모집 요강은 2018년 상반기, 접수는 2018년 하반기에 시작할 예정입니다. 시상을 초여명 컨벤션에서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

5. 크툴루의 부름 연작 시나리오, 니알라토텝의 가면들을 냅니다. 책 두 권으로 구성된 장대한 캠페인입니다. 더불어 현대 한국을 배경으로 한 시나리오집인 성산시의 어둠 (가제), 그리고 크툴루의 부름 원작자 샌디 피터슨의 시나리오집 Petersen’s Abominations도 번역 출간 예정입니다.

6. GURPS, 제13시대, 누메네라도 물론 잊지 않았습니다. 출간할 작품들을 추리고 있는 중입니다!

그 밖에도 할 일은 굉장히 많네요 ^^ 그럼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!

 

댓글 6 개


  1. 제13시대 SRD인 아크메이지 엔진이나 초여명 독자 커뮤니티 쪽은 우선순위가 좀 밀린 편인가요? 혹 대략적인 예정이나 변동사항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!

    응답

    1. 안녕하세요. 양쪽 다 고려할 것이 많아 우선순위가 밀려 있습니다. 변하는 것이 있으면 공지하겠습니다!

      응답

  2. 펠그레인 프레스 홈페이지에 기재된 13시대 공개 시나리오 번역 계획도 있으신가요? 지금 번역된 시나리오랑 이어지는 시나리오가 많은지라..

    응답

    1. 할 일이 많아서 일단은 밀려 있는 상황이지만, 배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.

      응답

  3. 누메네라 캐릭터 확장 2편 이랑 추가 생물들 들어있는 룰북들 좀 번역해 주세요

    응답

    1. 누메네라 제9세계 박물지가 그리 수요가 없어서, 2권을 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. 하지만 배제하지는 않고 있습니다.

      응답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